예수전도단 대학사역 주관으로 '2도 변화 세미나' 를 시작합니다.
참고링크: 나의 독서 리포트-'2도만 방향을 바꿔도 당신 인생은 180도 달라진다' (스텝스톤 출판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시: 2008.1.12(토) / 19 (토) 오후2:00-8:00
장소: 2,6호선 합졍역 2번 출구 서현교회

내용: 2번의 토요일을 활용한 자기 개발과 공동체 개선과 관련된 교재 내용을 개인의 삶과 공동체의 단계에 맞게 실천 중심으로 적용합니다.
    비젼 성취를 위한 생활 습관과 시간 관리, 행복한 가정을 위한 준비와 실제, 성장하는 공동체를 위한 실천 가능한 계획 세우기등 구체적인 실행을 도와주는 세미나입니다. 교재는 미리 읽어오시기 바랍니다.

교재: '2도 변화' (스텝스톤 출판,예수전도단의 또 다른 출판 브랜드 이름)

비용: 4만원
(두번 토요일의 간단한 저녁을 포함,이미 발송된 안내지에는 6만원으로 나왔지만, 서현교회의 협조로 4만원으로 비용 절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홍장빈 & 박현숙 (예수전도단 대학사역 책임자)
        허진원(예수전도단 서울지부 대학사역 책임자)
        김재민 (YWAM CMK & UDTS 코디네이터)         
       
 

세미나 안내지에 제가 쓴 '초청의 글'입니다.

    마을 중심에 크고 깨끗한 빈 집이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지만 훼손되지 않고 정리된 상태가 유지되었는데, 그만 창문 하나가 깨졌습니다. 수리하지 않고 그냥 두었더니 점점 창문들이 깨졌고, 시간이 지날수록 폐허가 되었습니다. 비슷한 상황의 또 다른 집에서 창문 하나가 깨졌을 때, 곧 바로 수리했더니 다시 깨끗한 집으로 관리 되었습니다. 범죄 심리학자들의 유명한 ‘깨진 창문 이론’ 입니다. 미국 뉴욕과 샌프란시스코등 대도시 경찰국에서 작은 경범죄를 계속 단속했는데, 점점 도시 전체의 범죄율이 떨어졌습니다.

    반복되는 작은 일의 결과로 나빠지기도 하고 좋아지기도 합니다. 나쁜 습관등 우리를 잘못되게 하는 작은 일을 소홀히 하면 나중에는 큰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쉽게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바로 하기 시작하면 변화가 일어납니다. 작은 변화의 영향력...

    안전 운전을 원한다면 속도를 조금만 줄이고, 운전 방향을 2도 정도만  이동해야 합니다. 급하게 차선 이동하면 큰 사고가 납니다. 2도 변화로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처럼, 우리 생활도 조금씩 좋아지도록 노력하면  성장합니다.

    모든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이 주신 소명이 있습니다. 가장 행복한 사람은 소명을 사명으로 알고 날마다 성장하면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람입니다. 지금 할 수 있는 작은 일들을 변화시키면, 결국 성장과 개선이 가능합니다. 도서 출판 예수전도단의 또 다른 이름인  ‘스텝 스톤’에서 출판한  ‘2도 변화’는 쉽고 재미있는 자기 개발 방법을 소개하는 좋은 책입니다.

    출판 기념으로 시작하는 ‘예수전도단 2도 변화 세미나’에서 깨진 창문이론, 작은 액자 쓰기, 사각 프레임 사용, 2도 운전등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사례들을 실습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소명과 비젼을 이루기 원하는  모든 분을 ‘ 예수전도단 2도 변화 세미나’에 초청합니다.


예수전도단 대학사역 책임자 홍장빈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세미나 신청및 문의
예수전도단 한국 대학사역 사무실
 02-2637-2060
 cmkoera20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