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중해야 하는 예수전도단 회의가 있어서 며칠동안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벌써 12월이 되고 며칠있으면 2009년 새해가 오겠지요^^

    2008년을 잘 마무리 하는 귀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한 해를 정리하는  기도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예수전도단에서 12월마다 성탄절 회복을 위한 기도 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생들이 수능시험이후 새로운 삶을 준비하며 경건하게 보내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출발한 기도 운동이지만, 크리스챤이라면 누구든지 성탄절의 의미와 역할이 회복되기를 바랄겁니다. 지속적으로 기도운동을 추진해서 장기적으로 이슬람 30일 기도운동처럼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무슬림을 위해 사역하는 정병산 선교사께 들은 이야기입니다. 런던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조사했는데 예수님에 대한 내용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종교적 편향을 방지한다는 이유로 언론과 미디어에서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인사말을  '해피 할리데이'로 바꾸었습니다. 한국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성탄절의 각종 이벤트와 공연들은 상업화 된 지 오래입니다. 성탄절의 주인공이 산타 클로스 인것 같더니, 요즘에는 오직 먹고 즐기는 이벤트 시즌으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예수전도단 대학사역에서 성탄절 회복 기도 카드를 보급했습니다. 해외에 계시거나 기도 카드를 받지 못한 분을 위해 인터넷 블로그에도 기도 목록을 올렸습니다.

크리스마스 회복운동 기도목록 연결 사이트
이전글 참고 :  기도운동시리즈- YWAM성탄절 회복운동


성탄 관련 성경 본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이사야 말씀입니다. 쉬운 성경으로 읽으면 더 좋습니다^^
이사야 9:1-7
 
고통의 땅에 그늘이 걷힐 것이다.
어둠 속에 살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짙은 그늘의 땅에 살던 백성에게 환한 빛이 비췰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한 아기가 태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아들을 주실 것이다.
그의 어깨 위에 왕권이 주어질 것이다.
그의 이름은 기묘자, 모사, 전능하신 하나님, 영원히 살아 계신 아버지, 평화의 왕이시다.
그의 왕권은 점점 커지겠고, 평화가 그의 나라에서 영원히 이어진다.
그가 다윗의 보좌와 다윗의 나라에서 다스릴 것이다. 그가 정의와 공평으로, 이제부터 영원토록 그 나라를 견고하게 세울 것이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일을 이루실 것이다.
왜냐하면 주께서 자기 백성을 뜨겁게 사랑하시기 때문이다.

(쉬운 성경 본문을 요약했습니다)


구원을 위해 오신 하나님의 선물, 예수님을 주인되는 성탄절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running log :
12월 1-5일 :예수전도단 NLT ( National Leadership Team) 회의가 있는 주간에도 밤마다 달렸습니다. 제주도의 밤 하늘에 빛나는 별과 함께 달리면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