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로 예수전도단 전국 대학사역 리더쉽 웍샵이 대전에서 진행됩니다. 09학번을 비롯한 전국의 대학생을 위한  기도, 여름 MC를 위한 안건 토의, 2010년 대학사역 30주년을 위한 준비등 많은 주제들을 다루게 되지만,  캠퍼스 사역자로 부르신 하나님의 말씀앞에 있고 싶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씀 사역자로 살기 원하는 모든 간사들의 마음은 자신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간절히 부탁한 사도 바울과 동일합니다. 예수전도단 간사의 삶과 사역은 기도의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에베소서 6:19-20
또 나를 위하여 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사 나로 입을 열어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 할 것이니
이 일을 위하여 내가 쇠사슬에 매인 사신이 된 것은 나로 이 일에 당연히 할 말을 담대히 하게 하려 하심이라. ( 개역 개정)

또한 나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말씀을 전할 때, 두려움 없이 담대하게 복음의 비밀을 말할 수 있도록 나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나는 복음을 전하는 자로서 사명을 받았습니다. 이제 나는 감옥에서 이 일을 합니다. 내가 옥중에서도 전해야 될 말씀을 담대하게 전파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쉬운 성경)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running log
4월 12일 : 시차 피로가 없어지면서 천천히 달리기 시작하다. 학의천을 5 km 달리다.